본문 바로가기
천연비누/예쁜비누들

부활절 달걀비누랑~^^

by 비누공방샵 2011. 4. 6.

 

공룡이 모두 3개세트 랍니다.

공룡비누 세트~^^

 

 

 

 

포장은 이렇게 했어요~^^

무광 은색 박스에다가 곱게 담으니 오늘도 그야말로

보내기 싫은 아이들이 되버렸네요~^^

 

 

양비누 빨강 색 입니다.

곧 불타오를것 같죠?^^

 

 

 

양비누 초록색~^^

꼭 봄은 닮아서 인지 더 친근감이 느껴져요~^^

향도 상큼하게 스윗오렌지 향과 키위향을 넣었더니만

공방안이 봄이네요~^^

 

 

 

 

오랜만에 본 쥐돌이 비누랍니다.

어쩜 저리 젤리 같은지...

 

 

 

 

포장은 이렇게 했어요~^^

원래는 비닐 포장으로 나가는데

봄이라 걍 막 서비스 했습니다^^

당장 쓰실꺼라도 예쁘면 좋자나요~^^

 

어느분이 사용후기에 그러시더라구요~

내가 쓰려고 샀는데 포장이 예쁘게 오니까

선물 받는 기분이라서 넘 좋왔다고~^^

 

그래서 오늘도 달렸습니다^^

 

 

 

 

부활절 달걀비누예요~^^

녹두와 단호박의 환상 조화~!!

 

녹두는 해독 정화 작용이 있어서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에 좋구요~

단호박은 피부윤기, 노화예방에 좋대요~^^

 

피부타입이 다른식구끼리 나눠쓰면 딱이겠어요~

 

 

 

부활절 달걀비누 2탄~!!

자초와 청대 입니다.

둘다 항균,항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재료들이므로

트러블 피무에 좋답니다.

화이트 계란판에 있었으면 더 예뻤을텐데요~^^

 

뚜껑 닫으면 그린도 예뻐요~^^

 

 

 

 

요즘 부쩍 많이 만드는 바다친구들 비누~^^

오징어, 불가사리, 돌고래, 가리비 랍니다.

오징어가 아니고 문어 인가요??ㅋㅋ

'천연비누 > 예쁜비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누공방 어린이날 선물  (0) 2011.04.15
5살 남자아이가 쓸 천연비누  (0) 2011.04.08
천연비누_먹고싶은 비누  (0) 2011.02.22
딸기케익비누  (0) 2011.02.21
딸기케익비누  (0) 2011.0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