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셋트

천연비누 선물_수제비누 선물

by 비누공방샵 2011. 6. 13.

 5월 한달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가 버렸고

 정신을 좀 차리고 보니 6월도 반쯤은 가버리고 없내요~ㅠㅠ

 

5월에는 정말 폭주하는 비누 주문 때문에 여러번 울었습니다~ㅋㅋㅋ

박선생님이 안계셨더라면 전부 해내지 못했을 꺼예요~^^

 

감사합니다~~박선생님~^^

 

 요요~~고운 색깔의 비누는 선인장 비누 랍니다.

백련초와 천년초, 보검~비누 까지~^^

보검은 못들어 보셨죠??

 

백련초 과의 선인장으로 보습과 새포재생 효과 까지 있어서

팩으로도 실용화되어 나온다네요~^^

 

모두 고양시 농업기술센터의 지원을 받아 만든 선인장 비누 입니다.

 

 

시원한 블루도트 바디바~^^

얼굴에 쓰셔도 되는데 페퍼민트 에센셜오일 때문에

혹여 자극이 될까바 바디바로 이름 지었어요~^^

 

 

여름이 돌아오면서 부쩍 인기 상승중인 수제비누 선물세트 랍니다.

 

 

흐흐흐~~이넘들은 수박바예요~^^

아마도 유치원 생일답례품으로 갔을꺼예요~^^

하도 일이 많아서 어디가 어디로 갔는지 이제는 가물가물 하네요~^^

 

수박향과 오렌지 에센셜오일의 조화로 향기롭기 까지 하답니다.

컵같은데 꽂아놓고 사용하심 무르지도 않고 조아요~^^

 

 

 

결혼답례품으로 나간 퍼플로즈 비누 입니다.

크리스 마스에도~결혼답례품으로도 생일답례품으로도

쭉~~이어지는 인기 삼총사중 하나 입니다.

 

이제 자주자주 포스팅 할 수 있어요~^^]

포스팅 안한지 한 달반 만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