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례품

결혼답례품_웨딩답례품

by 비누공방샵 2011. 11. 24.

 

알록달록 여러가지 색상으로 결혼답례품 만들었어요~^^

모두5가지 색상으로 10개씩 50세트 랍니다.

 

이 예쁜 하트는 입욕하실때 사용하는 입욕제 랍니다.

보글보글 기포가 생겨 아이들도 조아하는 재미있는 아이랍니다.

향도 좋고 연수작용을 하기 때문에 한번 해보신분들은

부들부들 ~~내피부에 놀라실 껄요??

 

저도 아주 즐겨하는 목욕놀이중 하나랍니다.

겨울철 발관리가 걱정이시라면 대야에 따뜻한 물을받고

이아이 한개 투척~~

티비 보시는 동안 발 담그고 계시면

보들보들 내발 때문에 깜짝 놀라실 꺼예요~^^ 

 

오늘은 파랑이 땡기는 날인가 봅니다.

블루 웨딩비누가 급 땡기네요~^^

 

 

포장은 이렇게 했습니다.

50개니까 25개씩 핑크와 블루 공단 리본으로 묶었어요~^^

신랑님 신무님 성함 영문으로 적어 드리고~

 

 

에공~이 사진은 막 떨렸네요~ㅋㅋ

 

이사진도 그닥 상태가 좋진 않습니다만~~아이폰으로 촬영~~ㅋㅋ

쌓아 놓고 보니 뿌듯하네요~^^

 

결혼 축하드려요~^^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웨딩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결혼답례품

 

'답례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살기념 돌답례품  (0) 2011.12.26
계란비누_크리스마스선물  (0) 2011.11.24
고희연 답례품_칠순답례품  (0) 2011.11.24
생일답례품_딸기케익비누  (0) 2011.11.18
유치원 생일답례품_캐모마일 비누  (0) 2011.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