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례품

지우개비누 생일답례품

by 비누공방샵 2012. 7. 1.

 

먼저 선생님 답례품부터 사진에 나왔네요~??^^

카네이션비누가 빼꼼이 보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누 선물세트 랍니다.

이번 스승의날때 새로 나온건데...의외로 반응이 쭉~~좋으네요^^

보통 시즌때만 반짝 하는데..

선생님 선물로 갠춘 한가봅니다~^^

 

오호~~우리의 지우개들 이예요~^^

한곳에 모아 놓으니 이렇게 예쁠수가...ㅋㅋㅋ

저도 저렇게 포장벗기고 나서 모아놓으니 웬지..보내기 싫었다는...ㅋㅋ

 

이번 생일답례품 의뢰주신 어머님들은 모두 3분이 같이 하시는 거였구요~

그래서 아이들 이름도 같이 3명 적었어요~^^

비누는 모두 3개씩 묶어 한세트로 만들어 드렸구요~^^

남자아이들은 야구시리즈, 여자아이들은 디저트 시리즈로 준비했어요~^^

 

 

크크크~~

예뻐요~예뻐~^^

특히 노란 생크림케익은 정말~~~아잉~~

 

 

글러브도 2종류예요~^^

세심한배려의~~

투수글러브, 포수글러브

 

비누를 만들고 랩핑 한 다음 접착비닐에 한번더 넣어 멋을 냈어요~^^

 

 

여자아이들 선물세트...

 

남자아이들 생일답례품 선물에는 블루 리본을 묶어 구분해 드렸구요~

친구야 생일축하해 메세지 스티커를 붙여서

데이빗, 케빈, 존~이렇게 3명의 친구 이름을 썼어요~^^

 

여자아이들은 핑크리본으로~~

단정한 박스가 맘에 쏙 듭니다.

제맘에만 드는가 어쩐가...ㅋㅋ

암튼 생일답례품...즐거운 작업이 였어요~^^

'답례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님 생신 답례품  (0) 2012.07.07
개업답례품-네일샵개업선물  (0) 2012.07.01
특별한 돌답례품  (0) 2012.06.24
돌답례품 _한살기념비누답례품  (0) 2012.06.24
유치원생일답례품_지우개비누  (0) 2012.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