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례품

[생일답례품]유치원생일답례품_공룡비누세트

by 비누공방샵 2013. 8. 10.

 

소개받고 의뢰주신 공룡비누들이에요~^^

참~아이러니 한건 지우개비누를 생일답례품으로 한번정도 만들면

계속해서 지우개 비누만 주문이 오고

공룡비누를 만들면 공룡비누만 주문이 오네요~ㅋㅋㅋ

 

요즘은 계속 유치원, 어린이집 생일답례품으로 지우개 비누만 만들었는데

오랜만에 공룡비누가 들어 와서 새룝기 까지 합니다^^

 

 

이번 생일답례품은 수현어머님께서 의뢰 주셨어요^^

3개 세트로 주문 주셨는데 남아 여아 구분하려고 했으나 핑크,노랑, 연두가 색상이 젤로 잘어울려서

제맘대로 했어요~ㅠㅠ

혼자 있을적 보다 셋이 같이 있으니 핑크, 노랑, 연두 고룡이 젤로 예쁩니다. 

 

이건 수현이 생일답례품에 달아줄 텍이에요~^^

어제밤엔 비누 만들고 오늘은 텍 작업 했어요~

 

요즘 너무 더운데 공방은 비누 때문에 시원하니까 계속 늦게 까지 있게 됩니다. 

 

 

셋이 같이 들어 있는 공룡비누들 입니다.

원래는 랩포장만 해서 박스에 넣는데..요즘 하도 습해서 랩포장하고 비닐에 한번 더 넣고

박스에는 실리카겔까지 넣어서 포장 합니다.

 

박스접고, 비누넣고 리본묶고 텍까지 다니

수현이 생일답례품 정말 멋지죠?^^

 

원래는 스티커 작업으로 많이 해드리나 저 골판지 박스가 스티커를 거부하는 성질이 쩜~~그래서

텍으로 작업했어요^^

 

그냥 민자 동그라미나 네모 보다 꽃모양이니 더 귀여운것 같아요^^

 

수현이는 남자친구들이 10명 여자친구들이 7명 이래요~

해서 여자친구들은 핑크 리본을~

남자친구들은 블루 리본을 묶었어요^^

 

 

자자~~이제 빨리빨리~~

택배 아져씨가 토요일은 일찍 오셔서 얼른 서두른답니다.

텍도 달고 리본도 묶었으니 택배를 싸야해요~^^

 

이시간이 젤로 바쁜~

 

수현아 생일축하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