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셋트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by 비누공방샵 2013. 12. 18.

 

지금 비누공방은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매우 바쁘 답니다.

스노우맨, 트리비누..음...한개씩은 잘 안주문 하시네요~ㅠㅠ 

선물 할 곳이 많으신가봅니다.

역시 12월과 5월은 선물의 계절~ㅋㅋㅋ

밖에는 눈이 또 오네요~

눈치울 걱정에...한숨~푹~멍2

 

크리스마스 선물 초록트리 컬러가 아주 경쾌해 졌어요~^^

살짝 어두운 올리브그린톤이 작년엔 더 좋았는데..

올해는 애플그린톤이 더 조아지는건.....

늙어서 일까요?ㅋㅋㅋ

 

크리스마스선물 포장 이미지 입니다.

재작년까지는 크리스마스텍을 기성으로 사서 썼는데..

가격이 후덜덜~~

해서 작년에 맞췄어요~

명함 박스로 3박스 이젠 가격 걱정 안하고 팍팍 써도 됩니다.

 

크리스마스선물 포장 할적엔 저 오른쪽 구석에 크리스마스 텍

은색고무줄도 일일이 전부 끼워야 됩니다.

100%수공예죠~ㅋㅋㅋ

 

작년엔 트리비누도 주문이 눈사람에 비해서 뒤지지 않았는데..

올해는 눈사람이 월등히 앞서 갑니다.

이렇게 해서 밤은 깊어가고

낼 나갈 택배 비누들 준비중에 포스팅 해봅니다.

이상 비누공방 크리스마스선물세트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