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례품

생일답례품_유치원생일답례품 지우개비누

by 비누공방샵 2014. 2. 21.

 

이렇게 표현하면 쩜 그렇지만....

비누가 이렇게 예쁠수 있을까요?ㅋㅋㅋ

 

이렇게 제가 만든비누를 예뻐라 해서 이 직업을 오래 할 수 있나봅니당~^^

비누공방 작업대에 브라운 유리를 깔았어요~^^

닦기도 편하고 칼을 써도 끄떡 없으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비누를 올려놓고 사진을 찍으니 분위기가 화~악 틀리네요

 

생일답례품 지우개비누의 옆모습이에요~

쭈~욱 쌓아놓으니 맘도 뿌듯~

 

남자친구들용 축구공 비누입니다.

여자친구들은 아이스크림비누로 준비했어요~

 

지우개비누 아이스크림 시리즈 인데 엉덩이만 나왔어요~ㅋㅋㅋ

자 이제 정면을 보여드릴께요~

 

아이스크림 콘 지우개 비누랍니다.

모두 3가지 색상이 있어요~

딸기맛, 녹차맛, 바닐라맛~

 

 

얘는 딸기맛 지우개 비누~

 

아이스크림 시리즈는 콘과 컵아이스크림인데요~

모두들 콘을 선호 하십니다.

 

 

포장은 이렇게~

원래 포장은 지우개 비누가 안보이는 화이트박스 포장인데

이렇게 보이는 포장으로 주문 주셔서 이렇게 했답니다.

 

리본은 머리띠를 한것처럼~

남자친구들은 블루리본, 여자친구들은 핑크리본으로 묶었어요~

자자~이제 생일답례품 지우개비누 택배 나갑니다.^^

주문은 3일정도 여유주시면 되고

급하신분들은 꼭 전화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