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셋트/부활절 선물

부활절 계란비누_생일답례품 계란비누

by 비누공방샵 2014. 4. 18.

 

 

늘 인기 있는 계란비누입니다.

생일답례품으로도 인기 많았는데 이름표만 바꿔서 부활절 선물이 되어 버렸네요~^^

요즘 유행하는 꽈배기 끈으로 묶어 봤어요~

어떤가용?^^

 

 

약간 크리스마스 필 나지만서도...

이상하지 않아요~^^

얌전하고 경쾌한 부활절 스티커 붙이고 택배박스에 들어가길 기다리고 있어요~

 

 

갠츈하죠?^^

포장은 녹색과 화이트 두가지에요~^^

 

 

띠용~이사진은 젤 위에 뒀는데 맨 아래로 내려왔네요~

계란비누들 포장하기전에 나열해놓은 모습이에요~

 

저멀리 코코아푸딩비누도 보이고 비누만드느라 거친손을 보호해 주는 세타필도 보이고~

 

넘 바빠서 배경무시하고 찍었나 바요~ㅋㅋㅋ

이제 낼은 금욜이니 부활절 계란비누 이제 끝이겠죠?

이번주는 계란만 계속 만들었다는...

ㅠㅠ

할일이 태산인데 말이죠~^^

그래도 일년중 언제 계란비누들을 이렇게 많이 만들겠어요?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