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셋트

추석선물세트_핸드메이드비누

by 비누공방샵 2014. 8. 24.

 

 

 

 

이제 곧 추석 입니다~

올해는 정말 빨리 추석이 오네요~^^

제 친구중 9월10일 생일인 친구가 있는데 항상 그때 못만나고 생일자나 추석 연휴때 보곤했답니다.

그런데 이번엔 생일보다 일찍 추석이 오네요~ㅎㅎㅎ

 

오늘 보여드릴 비누공방 비누는 추석선물세트 무지개떡 비누 입니다.

떡이랑 비누는 비슷한점이 참 많아요~

비누에도 천연색소만 사용하고 떡도 마찬가지구요~

천연색소라 함은~

붉은 빛을 띄는 자초, 백련초, 천년초, 핑크클레이등등

색소가 아닌 한방첨가물이나 먹어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요~^^

저희 무지개떡 비누 맨 아래층 부터 소개해 드리자면

천년초(보습)

단호박(보습)

청대(항균)

녹차(피부결정리)

진주(화이트닝)

의 재료로 만들어 졌답니다.

 

 

 

 

1개부터 6개 세트로 준비되어 있어요~^^

무지개떡 비누는 꼭 추석이 아니라도 인기있는 아이템이에요~

 

처서가 지났는데도 혹시 불안하여 랩포장후 비닐에 한번더 넣고 박스에 넣었어요^^

 

 

 

 

박스에 넣고 포장지로 한번 두른다음 추석텍을 달아 줍니다.

요즘은 세월이 좋아져서 기성제품으로도 텍을 파네요^^

맨아래 사진보면 제가 올려드릴꺼에요^^

 

이번시즌부터 맨아래 사진 텍으로 바꿔져서 보내드립니다.

 

 

 

 

포장지는 붉은톤, 푸른톤 두가지에요^^

그레이리본과 금색 리본으로 마무리 하고 이제 택배 보낼준비~

 

 

 

 

가까운 지인분들에게 그냥 지나기 서운하시다고

한개씩 포장된비누를 많이도 주문하셨네요~ㅋㅋㅋ

 

이번에는 추석선물세트 포스팅이 좀 늦었어요~ㅠㅠ

대량으로 보내드릴 맞춤비누들이 많았거든요

아직 2건이 더 남아서 얼른 추석선물세트 올리고 또 휭하니 가서 비누만들어야 해요~ㅋㅋㅋ

지금은 비누 굳기 기다리면서 짬의 짬을내어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이아이가 어제 새로 온 추석 텍 입니다.

재질도 아주 도톰하고 조아요^^

 

비누공방 추석선물세트 궁금하시다면?

여기루~클릭

http://www.binugb.com/src/products/products_detail.php?product_category_id=89&product_category_id_main=0&product_mst_id=0062_00065&now_page=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