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셋트

유치원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생일답례품_지우개비누/ 엘사비누

by 비누공방샵 2016. 1. 26.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이쁜 비누들이에요^^

제가 애정 하는 수인이의 생일 답례품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엘사 포장과 겨울왕국 눈꽃 비누~

좀 어울리죠?^^




체험때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는바람에 재고가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들여 왔어요~토끼지우개

안에 넣고 데코들 조금씩 해줬더니 훨 이쁘네요~^^

생일답례품으로 젤로 인기 많은 지우개 비누 입니다.

안에 있는 지우개를 꺼내려고 아이들이 손을 열심히 씻는답니다~ㅎㅎㅎ

기엽죠~~





친구들에게 보내는 메세지도 직접 포장에 넣었어요~^^

어제 친구들 나눠 줬는데 엄청 좋와 했대요~

헬로방방에서 밤까지 놀고 수인이는 어제 오늘 완전 기분 좋은가봐요~^^




리본을 넣은 토끼비누 생일답례품, 가방을 넣은 토끼비누 생일답례품, 리본을 넣은 토끼비누 생일답례품

이렇게 3가지로 했어요~^^




엘사비누랑 토끼비누랑 세트^^

여자 친구들꺼에요




수인이 생일답례품~컬러도 블루랑 핑크랑 아주 잘 어울리네요~^^




나란히 놓아도 이뻐요^^

수인이는 7살 유치원에 다니는데

내년이면 학교에 간답니다~




남자친구들이 매우 사랑하는 공룡비누 에요^^

공룡과 데코비누들이 아주 잘 어울리죠?^^


디프로도쿠스 인가요? 등에 가시가 있는?



나름 티라노사우르스 같이 생겼는데...

이것도 남자친구들용 생일답례품 공룡비누 입니다.





지우개 비누 옆에는 엄마공룡 아기공룡 세트를 넣었어요^^

남자친구들용으로 자동차비누를 할까?

토미카로 말이지요~

생각하다가 그냥 공룡으로 두가지 다 만들었습니다.

6~7살 아이들에게 공룡이 인기짱 일테니까요~^^




지우개비누 공룡이 훨더 눈에 띄네요~^^








이렇게 쭉 놓고 보니 더 이쁘네요~^^

유치원생일답례품의 경우 여자친구들 보다 남자친구들용이 훨씬 더 많아요^^

남자가 더 많은가 봅니다~






포장도 이쁘게이쁘게^^

보통의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유치원생일답레품일 경우 1개씩만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지만

제가 애정하는 수인이라 2개로 했어요^^


사랑스런 핑크리본에 생일답례스티커도 붙이고

샤방샤방~^^



 



남자친구들 생일답례품엔 공룡 이미지를 넣었어요~

공룡비누니까~^^





남자친구 생일답례품엔 립노을 블루로 매칭 했더니 초록 공룡과 잘어울리네요^^

수인아~이모가 신경즘 썼으니 인기짱 먹어라~ㅋㅋㅋ


이상 유치원 생일답례품 이었습니다.

http://www.binugb.com/src/products/products_detail.php?product_mst_id=0071_000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