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답례품/조문답례품

49재답례품 장례답례품 조의답례품 조문답례품 장례식후답례품 국화비누

by 비누공방샵 2022. 9. 19.

#장례식후 감사의마음을 담아 드리는 답례품 국화비누 입니다.

#답레품 으로 떡도 좋고, 소금도 좋고, 수건도 많이들 하시는데

저희 국화비누를 선택해 주시는 분들이 하시는 말씀은 향기나는 선물이라 더 좋다고 하세요~

떡같은 경우는 당일날 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할경우 아주 좋다고들 말씀도 해주시구요~

시간 되시는분들은 저희 후기도 한번 봐주세요~^^

 

자~이제 #조문답례품 국화비누 소개해 드릴께요

 

일단 오늘은 답례문구부터 보여드려요~

 

 

 

#장례답례품 #국화비누 답례문구는' 바쁘신 가운데~' 로 시작하는 문구가 기본 입니다만 

원하시는 문구고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십니다.

 

여기 잇는 문구가 아니더라도 원하시는 문구가 있으시면 메일이나 문자, 편하신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자유롭게 변경 가능 하십니다.

 

 

 

#조문답례품 국화비누 답례문구는 기본으로 하시고(바쁘신 가운데..}

아래 성함을 적으시는 경우가 제일 많으세요

성함 뒤에 올림, 드림, 배상 이렇게 골라주시면 되십니다.

 

 

 

 

#장례식후답례품 #국화비누 답례문구 한번 더 구경 하세요

 

 

 

 

자~이제 국화비누 보여드려요

#조의답례품 국화비누는 국화꽃이 화이트인 흰국화가 있고

국화에 색이 들어간 컬러국화가 있습니다.

컬러는 모두4가지

노랑

핑크

민트

보라 입니다.

 

이렇게 해놓기는 했지만 제일 많이 주문주시는건 "골고루" 입니다^^

 

장례답례품 국화비누 저는 오늘 보라가 땡기네요

그날그날 예뻐보이는 컬러가 있어요

오늘은 보라가 이쁩니다^^

 

노랑도 화사하니 이뻐 보입니다만 보라가 더 좋아요^^

 

여기서 한가지더 보고가실것 알려드려요~

스티커로 하면 저희도 더 좋지만 저희는 골드 스템핑을 합니다.

더 정성스럽고 고급스럽게요~

고맙습니다가 그 스템핑 인데요

위에 사진에는 아주 잘보이게 나왔습니다^^

 

 

 

조문답례품 국화비누는 1개, 2개구성을 제일 많이 하십니다.

2개구성은 컬러는 맞추고 톤온톤으로 맞춰 드려요

그렇지만 나는 컬러국화로만 하고싶다 하시는분들도 아주 가끔 계십니다

그럴땐 부담없이 알려주세요~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게 아니고 주문이 들어오면 만드는 방식이라

원하시는데로 만들면 되거든요^^

 

제가 아주 심혈을 기울여~ㅎㅎ 만든 49재 답례문구 입니다.

이것도 한번 봐주세요~

 

 

이제 마지막

조의답례품 국화비누 포장도 2가지 입니다.

원래는 브라운 한컬러만 했는데 그레이로 한컬러 더 만들었어요~

 

따뜻한날씨에는 그레이가 더 잘나가고

추운날씨에는 브라운이 더 잘나갑니다^^

 

선택이 반반이라 포장은 추천이 힘드네요~ㅠㅠ

 

참참!!

얼마전 리뷰에 리본끈이 안묶어져서 왔다는 글을 봤어요~

모두 완포장으로 배송되구요

전부 리본이 둘러져 있어 내용물 확인이 어려우실까봐

저희가 1개 더 보내드립니다.

주문하신 수량에 포함되지 얺고 +1개 더이지요~^^

 

그건 열어보시라고 스티커만 붙여져 있어요

리본이 없는 박스는 사은품이라 생각하시고 열어서 확인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문답례품 국화비누  둘러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