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관공서 판촉물 회사홍보판촉물 기업로고비누제작 기업판촉물 로고비누 회사로고비누 관공서 캐릭터 로고비누 기업ci비누

by 비누공방샵 2023. 2. 16.

오늘은 관공서 및 기업 로고나 CI를 이용하여 제작하는 로고비누 위주로 포스팅 하볼께요~

국민건겅보험공단 에서 40주년 맞이 제작하신 비누 입니다.

 

국민건강보험 캐릭터 건이 강이를 비누로 만들었어요~

캐릭터 로고비누는 투명과 불투명 두가지로 보여 드렸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불투명이 더 예뻐요^^

 

 

국민건강보험공단 건이강이 진짜 귀업네요~^^

마지막 브라운 비누는 어성초를 넣어서 기능성을 더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40주년 ci 비누 입니다.

컬러도 맞춰 드렸어요~

 

 

캐릭터비누와 40주년 로고비누까지 3개세트로 박스에 넣었더니 안성맞춤 입니다.

 

 

판촉물이란게 한번에 소진될수도 있고 지속적으로 사용하실수도 있고해서

좀 오래 놔두셔도 괜찮으라고 랩포장 후 비닐에 한번더 넣어 포장해 드렸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홍보용비누 포장은 건이강이 스티커를 제작해서

겉포장까지 완벽하게 홍보용으로 제작해 드렸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관공서 홍보용 비누는

국립한글박물관 홍보비누 입니다. 

국립한글박물관 이다보니 한글과 우리나라 전통에 관련된 아이템으로 제작의뢰 주셨어요

훈민정음 해례본을 본떠서 만든 한글박물관 취지와 딱 어울리는 비누 에요~

 

훈민정음 해례본이라?

역사 조선 세종 28(1446) 훈민정음 28자를 세상에 반포할 때에 찍어  판각 원본. 세종이 훈민정음 창제의 취지를 밝힌 어제 서문(), 자음자와 모음자의 음가와 운용 방법을 설명한 예의(), 훈민정음을 해설한 해례, 정인지 () 되어 있다. 1997년에 유네스코 세계 기록 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우리나라 국보이다.=훈민정음.

훈민정음 해례본 비누는 글자가 도드라져 보이게 하고 바탕색은 

우리나라 약초를 넣어 만들어 보았어요~

어성초를 이용한 갈색 비누구요

 

훈민정음 해례본 단호박 비누

노랑이 아주 따뜻하고 온화하게 색을 내는 단호박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컬러별로 모아보니 더예쁘네요^^

포장은 비누가 잘보이는 투명박스에 넣었구요~

(서랍형으로 끼우는 슬라이딩 투명 뚜껑입니다)

마무리는 국립한글박물관 대표 스티커 제작해서 비누가 잘보이도록 아래쪽에 붙여 주었어요~

 

한글박물관에서 재주문 주실때는 한복을 모티브로 만들어 보았어요~

역시 컬러별로 있어야 더이쁘네요~

모두 자연재료 단호박, 핑크클레이, 청대로 색을 내어서 그런지 온화한 색을 띠고 있어요~

사용하실때도 피부타입별로 기능성을 기대해 보실수 있답니다.

 

관공서 홍보용 한복비누 핑크클레이 비누 입니다.

클레이류는 피부에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서 호불호 없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노랑 단호박 비누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비누 입니다.

 

파랑 청대비누는 피부를 청결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준답니다.

 

 

 

세번째 저희 공방이 고양시에 있다보니 제일 많이 제작한 고양시 비누 입니다.

고양시 슬로건을 넣어 만든 로고 비누 구요

이렇게 자연재료로 컬러를 내어 600만슬로건 스티커로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고양시 슬로건비누와 고양고양이 캐릭터 비누를 함께 넣었더니 더더 예쁘네요~

 

기업홍보용, 관공서 판촉문 비누는 충분한 상담후 제작 된답니다.

받으실 대상이 어떤분들 이신지, 어떤 목적으로 제작 하시는지, 예산은 어느정도 인지

등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맞춰 제작해 드리고 있어요~

로고비누 제작도 저희가 만들어 드릴수 있는지 여부도 상담 부탁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카드결제, 견적서, 거래명세표 등등의 제반된 서류도 모두 가능하시니 문의 주세요~

 

깊은 문의 

010-6236-7484

 

카카오톡문의

https://open.kakao.com/me/binugb

 

비누공방님의 오픈프로필

진심이 통하는 핸드메이드 비누 상점

open.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