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연비누

천연비누 기업홍보용_쉐라톤 호텔

by 비누공방샵 2011. 12. 20.

 

근사하고 멋있는 트리예요~~

이번 크리스 마스는 예쁜옷 입고 풀 메이크업에 호텔로 저녁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다 망했어요~ㅋㅋ

 

그래서 위안을 삼고자~~하얏트 로베의 트리 사진 입니다.

정말 로멘틱해요~!!

 

 

이녀석도 쉐라톤 호텔로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갈꺼랍니다.

음....아마도 제가 직접 가야 하니.....

쉐라톤 호텔서 브런치나 먹고 올까 합니다.

ㅋㅋㅋ

속 편한 소리죠??

 

걍 맘이 그러하다는...

 

가슴에는 자기가 슈퍼멘인냥 쉐라톤 호텔 bi를 달고

아랫쪽에는 소속을 밝혀 주었답니다.  

 

 

이건 랩핑하기전 걍 심심해서 트리대형으로 줄세워 봤어요~ㅋㅋ

 

나는야~쉐라톤 스노우맨 트리~!!♬

 

베리메닐로우의 when october goes 노래가 생각나는 새벽입니다.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기업홍보용비누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쉐라톤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