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연비누

초콜렛? 초코렛? 초콜렛비누

by 비누공방샵 2012. 2. 9.

 

우헤헤~~진짜 많죠??

저만큼 또 있어요~ㅋㅋㅋ

원래 박스에 2개씩 담아서 보내드리는데

여러분께 드린다고 박스포장 없이 낱개 포장 했어요~^^

 

저희 비누공방에 늘 지대하게 도움을 주시는 김탤씨의

까탈스러운 주문입니다.ㅋㅋㅋㅋ

.

.

김탤씨는 교회에 친구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번주에 커다란 수술을 앞두고

2주동안 친구들을 보지 못하여 저번주 앞당긴 발렌타인데이 초코렛 증정식을 하셨답니다.

진짜 초콜렛인줄 알고 속은 친구들도 있었구ㅡ요~

.

.

 (귓속말:진짜 카카오 분말이랑 초코향을 넣거든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왜 초콜렛 비누가 조으냐 하면요~

제가 쓰는 100%(무가당)유기농 카카오 파우더는

폴리페놀 성분 때문에 건조한 피부에 엄청 촉촉한 단비를 내려 줍니다.

 

허나 초콜렛을 못드시는 알러지 환자분들은 비누또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얘네들은 덤이예요~^^

남녀노소 사랑받는 샤방샤방 블링블링 로즈비누와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인척 하는 비누공방 초콜렛 비누2개~!!

 

제가 김탤씨한테 쐈습니다~~션하게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