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연비누

고양시 브랜드 상품

by 비누공방샵 2013. 2. 27.

저번주에 고양시 브랜드상품 카달로그 촬영이 있었어요~^^

작년, 재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누공방에서는 살기좋은 도시 고양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예쁘고 피부에 좋은 천연비누를 제작 하였답니다.

모두 5가지 컨셉인데 촬영해주시는 실장님께 방해 되지 않도록 찍다보니

달랑 2컷 만 제 핸펀 사진첩에 있네요~ㅠㅠ

 

고양시 BI와 슬로건을 이용한 상품 입니다.

6꽃잎의 BI와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 슬로건을 응용했어요~

여러가지 컬러로 다양성을 추구하며 취향에 따라 컨텍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이번 컨셉은 "600년 전통의 고양" 버젼 입니다.

호수공원의 전경이 담긴 핸드메이드 비누

우리나라 상평통보

도깨비 기와 문양

와당문양

오방색 무지개떡 비누

태극모양 비누

등등

 

2013년이 고양시가 600년을 맞이 하는 뜻깊은 해인만큼

서로 짝을 지었어요~^^

고양시 슬로건 비누와 전통비누 또는 고양시 600년 비누로~

세트로도 구성 되지만 단품으로도 구성 됩니다.

 

늘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비누공방 이라져?ㅋㅋㅋㅋ

 

다른 3가지 버젼은 실제 촬영된 원본이 도착되면 다시 포스팅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