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일산 맛집_일산 이태리식당 피노

by 비누공방샵 2011. 12. 26.

일산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이태리 식당 피노 입니다.

지금은 오픈 한지 좀 됐을텐데...

전 오픈 한지 한달 정도 됐을때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 에 있는 그림입니다.

한지로 작업한것 같은데 색감이 제가 조아하는 예쁜색이라 맘에 쏙~~드네요~^^

 

점심에 세트 정식 메뉴가 괜찮을것 같아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전체요리로 나오는 루꼴라 쥬스와 오징어 요리~

루꼴라를 직접 갈아 만들었는데 ..우와~~넘 맛있었어요~^^

 

 

문어가 야들야들~~

데코도 예쁘게예쁘게~^^

 

날치알 까르보나라 입니다.

 전체요리가 나오고 메인요리는 파스타와 피자중 고를수 있어요~

 

 

 

제가 먹은 리조또 입니다.

그릇이 넘 커서 양이 왤일케 작아~~했는데...

아닙니다.

배부를 정도로 많습니다~^^

 

다만 그릇이 넘 커서 음식이 빨리 식어버리는 단점이 있네요~

특히 까르보나라같은 크림류의 요리들은 뻑해지고 느끼해 져서 얼른 식기류들을 바꾸시던가..

아님 그릇을 데워서 사용하셔야 할듯 합니다.

 

 

제가 조아하는 피자예요~^^

방울토마토를 새콤달콤하게 절여서 올리셨는데

엄청 맛있었다는~~^^ 

 

가을에 다녀왔는데 운치있게 와인박스에 낙엽을 담아놓으신 사장님 센스~~!!

 

 

오픈형 주방입니다.

분위기 넘 좋구요~ 일산 애니골 봉쥬르 바로 옆에 있어요~

주차장도 있고 찾아가기도 편하고 음식도 정성스럽네요~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들과 같이 하기에 좋은 장소 인것 같습니다.

 

 

031-903-590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613-3

피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