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아름다운 요양원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by 비누공방샵 2011. 11. 24.

 

지난주 수욜에는 짬을 내서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인연이 되어 다녀오게 되었지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한빛초등학교 영재반 아이들과 아름다운 요양원 어르신들과의 만남이 있었는데요~

16일 수요일이 마지막 날이었대요~

그래서 마지막날 어떤걸 특별하게 할까 하다가 연계받고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프로방스 근처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 107-14에 위치하는 아름다운 요양원은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원정님도 조용하시고 상냥하신게 넘 조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병원 같지 않고 집같다 랄까요??

 

먼저 도착한 저와 공단직원분께 요양원에서 대접해 주시는

융숭한 다과~~ㅋㅋㅋ

알고 보니 비누체험이 끝나고 어르신들이 드실 간식이 었어요~

떡도 신선하고 과일도 달고 맛있는게

아마 음식도 까다롭게 고르는 모양이더라구요~

 

아이들과 어르신이 한조가 되어 비누만들기를 하였는데 그사진은 없네요~

넘 바빠 못 찍었어요~^^

장미가 트명하게 보이는 장미비누만들기 했구요~

모아놓고 요양원 직원분이 촬영중이시네요~^^

 

저렇게 한조구요~모두3조가 있었어요~^^

30분정도 되는 어르신과 아이들이 함께 했답니다.

 

간식시간~!!

어르신분들이 아이들 간식 챙겨주느라 넘넘 바쁘시네요~^^

모두모두 친하신것 같았어요~^^

아이들, 어르신들~ 친손녀, 손자같이 아껴주시는 모습~~감동적이었답니다.

 

 

 

나중에 장기자랑까지 했는데 플릇 연주를 멋지게 해준 친구와

쑥쓰러워 안찍겠다하시는 소녀 할머니~~^^

 

ㅋㅋㅋ

제 블로깅에 빠지지 않는 먹는사진~~ㅋㅋ

수고 했다고 공단 직원분이 사주신 왕갈비탕 입니다.

요기요기 진짜 강추예요~^^

 

담에 또 갈라고 주소 찍어 왔는데~~ㅋㅋ

파주 세무서 부근에 있구요~
금릉역이던가? 무슨 역이 대따 크게 있었어요~^^

다른메뉴도 많았구요~

근데 왕갈비탕 진짜 강추 예요~!!

 

주소 날립니다~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540-1 함흥냉면 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