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현대백화점스테이크집_엘본더테이블

by 비누공방샵 2012. 6. 8.

특별한날은 아니지만 그냥 그냥 분위기가 내고 싶을때~

백화점 안에 있어서 부담없이 갈수 있는곳 엘본더 테이블~

일산현대백화점 10층에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예요~^^

 

 

애피타이저샐러드~

훈제맛이 나는 오징어 샐러드예요~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들레싱 깔끔하고 입맛을 돋구는 맛이었어요~^^

별다섯개~!!

 

두번째..

스프는 그색깔도 아름다운 단호박 스프~

제가 평소에 단호박 분말을 가까이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ㅋㅋ

단호박 냄새는 기가막히게 압니다~

단호박을 정말 넣고 만든 향도 구수하고 맛도 고소한 스프였어요~^^

간혹 기본에 충실하지 못한 레스토랑과 식당이 있는데

엘본더테이블은 기본에도 충실한...

뜨거운음식은 뜨겁게..

차가운 음식은 차갑게...

 

 

 

스테이크가 나오기전 엘본더 테이블의 자랑 5가지맛 소금입니다.

왼쪽부터 첫번째까먹음..ㅋㅋ/커피소금, 녹차소금, 장미소금, 인삼소금 입니다.

전 갠적으로 인삼소금이 젤루 좋왔답니다. 

 

메인요리~

안심스테이크~

미듐웰인데 다른데 보다 조금 덜 구워진것 같아요~

담번에는 웰던으로 먹어야 겠다는~ㅋㅋ

야채도 겉만익고 속은 수분가득~

좋왔어요~

 

그러나~옥의티~!

옥의티??

메인고기가 질기고 힘줄이 불끈~ㅋㅋ

메인고기는 별루 였어요~

 

이번이 두번째 인데 첫번째 갔을때 부드럽고 좋던데..

이날은 완전 꽈당..그때그때 다른가 봅니다.

 

 

디저트 딸기푸딩샤벳~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예요~^^

첫번째 갔을땐 막걸리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바람에 얼굴이 벌개져서 나왔는데...

ㅋㅋㅋ

오늘은 상큼하게 입가심 하고 나왔답니다.

코스요리중 젤로 맘에 드는건 샐러드였고 젤로 맘에 안드는건 스테이크..

 

담에 한번더 가보고 고기가 또 그러면 실망할꺼예요~!!엘본더테이블~^^

.

.

 

그녀와 함께한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댓글